소설 ‘깨밥바라기 별’ 황석영

 얼마만에 다 읽었는가! 내 자신에 대한 칭찬을 충분히 해주고 싶지만, 나도 알고 있다. 이 소설은 전부 읽지 않을 수 없대. 무서운 흡입력과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 거기에 탄탄한 문장력, 세밀한 묘사까지. 참으로 훌륭한 소설이라고 실컷 읽었다 케밥바라기별은 준이라는 아이의 성장소설이다. 아마 준은 황석영이 아닐까 계속 생각했다. 준이 고교시절부터 20대까지의 이야기를 썼더니 등장인물도 많고 사건도 많았다. 서로 …

소설 ‘깨밥바라기 별’ 황석영 더 보기 »

빌라스몰웨딩 후기 by밸리웨딩헬퍼하나의 근사한 파티같은 ‘밸리’모습이나

 추운겨울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면 자연과 “아아, 따뜻한 남쪽 나라에 가서 야외에서 햇볕을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이런 생각이 들어요.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는 고객님의 웨딩 후기를 담은 사진을 보시면 아마 그런 생각이 더 강해질 것 같습니다. 너무 따뜻하고 행복해서 보기만 해도 발리의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그런 예쁜 웨딩이었어요. 🙂 영상일을 하시는 멋진 신랑님과 푹신푹신한 아름다운 신부님의 …

빌라스몰웨딩 후기 by밸리웨딩헬퍼하나의 근사한 파티같은 ‘밸리’모습이나 더 보기 »

간단하고, 편한 부업부터 시작할께요~ 앙케이트 알바?? 벌써

 앙케이트 아르바이트?? 이제는 쉽고 편한 부업으로 시작해요~ 저는 이제 막 컴퓨터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초보자입니다. 작년에도 올해도 최저임금이 인상된다고 들었는데요. 그만큼 물가도 미친듯이 오르면 남편의 월급도 변동이 별로 없다구요… 이것저것 들어가는 생활비 적립 통신비 이것저것 필요한 돈이 더 늘어나면 늘어나근데 줄어들지가 않네요. 음..도 생활비를 늘릴 수 있는 방법??뭐가 있을까?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설문조사 아르바이트를 해서 우연히 알게 …

간단하고, 편한 부업부터 시작할께요~ 앙케이트 알바?? 벌써 더 보기 »

매트리스 커버 킹사이즈 도미르 베네 방수

 이사한 뒤 침대를 구입하기 위해 여러 사이트와 모양에 대해 고민을 거듭하다가 문득 몇 년 전 친한 친구가 사용해 보고 만족했다며 벙커 수납형 침대 이야기를 했던 것이 생각나 검색을 해보니 요즘은 그런 형태의 침대가 별로 없는지 벙커 수납형인데도 바닥이 없고 벙커 뚜껑을 들자 방바닥이 있고 서랍이 많다.결국 국내에서 제작할 중소기업의 제품을 찾아 구입했는데 배송 공지에 대한 …

매트리스 커버 킹사이즈 도미르 베네 방수 더 보기 »

안은 아이들~ 꽃봉오리를

 이번 겨울은 유난히 추운 이번 주 중반부터 다시 매서운 추위가 온다고 하더군.그런 날씨가 무색할 정도로 햇볕을 쬐는 베란다 정원에는 봄을 준비하는 아이들이 있다. 먹구마가렛 너무 좋아하는 애라서 색깔별로 나눠서 키웠어.. 선물도 많이해줘..지금은 마침 세 아이가 남아 있는데, 드디어 꽃봉오리를 보이기 시작한다. 모모야~ 연노랑~잎이 매우 건강해 보인다^^ #오모스나와 함께한 세월이 얼마나 되는지언제나 이때 꽃을 주는 놈잎에서 …

안은 아이들~ 꽃봉오리를 더 보기 »

비오틴은 식품이야! 다모다트는 약이고

 안녕하세요~ 두피 고민으로 마음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죠?저도 겨울이 되면 항상 모자를 써야 합니다.두피의 고민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얼마 전에는 다모다트라고 하는 약을 복용했는데요.결론부터 말하면 실제 생각보다 경과가 좋지 않았습니다.효과가 있는 분이 계시다면 저처럼 고생한 분도 계시겠죠.다만 약이 맞지 않을 것 같은데 참고해야 할 몇 가지 주의사항을 함께 나누는 것이 옳을 것 같아서 포스팅 주제를 정했습니다. …

비오틴은 식품이야! 다모다트는 약이고 더 보기 »

한인민박 루비하우 스&목숨 걸고 탄 썰매 ㅋㅋ 친구들과 스위스 여행 1. 인터라켄

  유레일패스로 프랑스 파리에서 스위스 인터라켄으로 슝슝! 도착했을때는 밤이라 눈이 엄청 많이 와서 바빴는데 그래도 무사히 숙소까지 잘 찾아갔어 ㅋㅋ 아침에 나갈 때 찍은 사진! 스위스 인터라켄 한인 민박 루비가 하우스에 도착하자마자 한식을 먹었다.물가가 비싼 스위스에서 한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 장점! 4인실이었지만, 우리달에 있을때의 침대는 2층침대뿐ㅠㅠ 혼자온것같은데 이분은 침대잘쓰고갔어ㅋㅋ어쨌든 시설은 소소했지만 층에 화장실이 …

한인민박 루비하우 스&목숨 걸고 탄 썰매 ㅋㅋ 친구들과 스위스 여행 1. 인터라켄 더 보기 »

깜짝 놀랐어.몸매까지… 환생했구나 아버지가 누구야? 개그맨 이세영 인스타 쌍꺼풀 수술 후

  이세영 인스타그램 개그맨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 후 나무랄 데 없는 미모를 자랑했어요. 이세영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세영 수술과정 얼굴변화 ♣ 코미디언 이세영이 쌍꺼풀 수술을 했어요. 이세영은 2일 자신이 운영 중인 You Tu…blog.naver.com 공개된 사진에는 청순한 미모로 변신한 이세영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이세영은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카메라를 보며 놀라운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세영 …

깜짝 놀랐어.몸매까지… 환생했구나 아버지가 누구야? 개그맨 이세영 인스타 쌍꺼풀 수술 후 더 보기 »

요즘 필수템 층간소음 매트

 층간소음 매트 요즘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It’s Rune들’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아이를 키우는 집은 층간소음으로 항상 문제가 많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형도 이번에 소음 매트를 하시더라고요.아이들이 집에 있는 것도 답답한데 집에서 제대로 마음놓고 놀지 못하는 게 마음이 불편했대요. 여기는 유명한 곳이 많아서 고를 때 생각했대요.신제품까지 나오고 이미 여기도 유명한 곳이라 고민하지 않고 여기서 했대요.힘있는 아이들이 …

요즘 필수템 층간소음 매트 더 보기 »

치료가 잘 되는 음식을 알아봅시다. 통풍 초기 증상의 원인은?

  통풍의 초기 증세 원인 치료… 좋은 음식을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그저께 매서운 눈바람으로 오늘은 채찍질 하듯 찬바람이 살을 에일 듯이 춥네요. 이럴 때 기저질환이 있는 분은 다시 한 번 건강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출산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통증이 심하면 유리조각이 뼛속에 들어가 짓이겨지는 듯한 통증의 ‘통풍’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는 연령에 관계없이 젊은 사람들에게서도 많이 …

치료가 잘 되는 음식을 알아봅시다. 통풍 초기 증상의 원인은? 더 보기 »